KEMS TV “UCC 공모전: 한국인의 정신”

In Uncategorized, 지역이벤트by Admin

베이지역 대표 한인방송, KEMS TV가 ‘한국인의 정신’을 알릴 UCC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010 ‘정상에 선 한인들’, 2011 ‘아메리카에 스며든 애국의 숨결’ 에 이어

KEMS는 2012년 5부작 다큐멘터리 ‘한국인의 정신’ 제작합니다.

다큐멘터리는 오늘의 한인 커뮤니티가 키워야할  세계적인 경쟁력은 무엇일까?

여러 민족이 어울려 사는 대표적인 다민족 도시 실리콘밸리,  한국인 2, 3세들이 앞으로 그들의 문화적 정체성을

찾아보며  또한 미국 가정에서 살아가는 북가주 한국인 입양인들이 6천명이 넘는 시점에 전해 주어야 할 중요한 과제인것이다.

이런 한국인의 정신이 세계적인 경쟁력으로 발전되기 위한 우리는 어떤 노력이 필요하며

그 힘이 되어줄 ‘한국인의 정신’이 무엇인지 인지하고자 한다

한국인의 정신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 공모전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응모작은 인터넷사이트에 올려질 수 있는 5분 미만의 비디오 클립 작품이면 가능하고, 영어 및 한국어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수상자는 KEMS TV 에서 인턴사원으로 일할 기회가 제공되며, 상금과 부상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수상작품은 KEMS “한국인의 정신을 찾아서” 다큐멘터리에 함께 제작될 것입니다.

출품작은 ‘한국인의 정신’을 담은 내용으로 다음의 다섯가지 주제 중 한가지를 선택합니다.

1)      가족을 통해 본 한국인의 정신 (The Korean Spirit Found in a Family)

2)      한인 커뮤니티를 통해 본 한국인의 정신(The Korean Spirit Found in a Korean Community)

3)      우리나라 역사 속에서의 한국인의 정신(The Korean Spirit Found in a Korean History)

4)      우리나라 문화를 통해 본 한국인의 정신(The Korean Spirit Found in a Korean Culture)

5)      호랑이 정신(Tiger Spirit)

신청서및 출품작 응모는 6월 30일 까지  DVD 로 제출하시거나 웹사이트 www.kemstv.com/ucc2012 에 신청및 출품작을 올리시면 됩니다.

더 세부적인 내용 문의 및 공모전 접수에 관한 것은  www.kemstv.com/ucc2012 에서 확인 하시거나 ucc2012@kemstv.com 으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인의 정신을 찾아 미국사회에 널리 알리고자 툭별 기획된 KEMS TV, ‘2012 년 UCC공모’에 많은분들의 관심과 참여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